행복한 순간을 빛내는 생각, 라파로페
차이가 아니라 차원이 다릅니다
company introduction
1월 설립(충북산학융합본부)-바이오분야
Start up 전략 수립-비누 및 세정제 연구 생산시설 구축
세정제 시장 신제품 출시를 위한 시장조사 및 마케팅 전략 수립
2018
RAFAROPHE PREMIUM RESTORE SOAP 출시
7 Stories 컨셉별 제품군 금형제작 및 출시
카달로그 제작, 홈페이지 및 쇼핑몰 제작
차별화 전략을 통한 마케팅 홍보활동 집중
이지앤모어(안지혜 대표) 사업협력 및 구매의향서 체결
청도명성국제무역유한공사-중국수출 사업협력 및 구매의향서 체결
마케팅 전담인력 구성(오픈마켓 및 오프라인)-미인계 서보연이사 마케팅 이사 로 협업
홈쇼핑 입점 (STC KOREA 윤세영 이사)
2019
라파로페 매출액(내수 및 수출) 2억 달성
중소기업청 창업성장사업과제 참여
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인증
벤처인증, 이노비즈 인증, 공장등록(제조업, 제품매출)
(주)라파로페 법인전환
수출기업화 사업을 통한 인프라 구축완비
해외지사화사업을 통한 바이어 발굴
수출바이어 초청 및 미팅
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
2020
2021
일본 및 중국 수출-1차
(주)라파로페 매출액(내수 및 수출) 10억 달성
2022
2023
오송화장품산업단지 신청(선정)
바이오코리아 부스 참가
지자체 및 정부 R&D과제 참여
투자(6억)-전문엔젤(총 6억 자금 매칭)
TIPS-총 10억의 풀패키지 지원자금 활용
오송화장품산업단지 라파로페 제조공장 건축
2024
2025
(주)라파로페 매출액(내수 및 수출) 30억 달성